어머엄엄엄엄엄엄어 시상에 이게 웬일이람?!?!?!?!?!?응?!?!?!?!?!
2023년 8월 2일에만해도 하네다 공항에서는 PP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가 분명 전-_-혀 없었다. PP카드사는 분명 2023년 8월 3일에 그것을 인정하는 답신을 보내온 바 있다고!!
그런데?? 2023년??? 8월 5일??????? 오전 2시쯤에??????? 혹시나 하는 마음에??????? 확인을 해봤는데요......? 읭??????? 생겼읍니다...!! TIAT LOUNGE가 생겼어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엉엉엉엉엉ㅇ헝ㅇ헝헣
내가 왜 이 포스트를 쓰냐면... 내가, 내가.. 하네다 공항에 라운지 좀 추가해달라고 PP카드사에 연락했거든.............. 근데 며칠 뒤에 이렇게 갑자기 정말로 추가가 된 게 너무 신기해서 씁니다 - _- 그럼 천천히 타임라인을 정리해보겠듬.
<하네다 공항 라운지 추가 요청 타임라인>
2023년 7월 26일 오후 6시
추첨제로 진행되는 포스트 말론 일본 티켓팅에 당ㅋ첨. 그 후기가 궁금하다면 하단의 링크를 타고 별도의 포스트에서 확인 요망!
2023년 7월 28일
부랴부랴 도쿄행 비행기를 예매함. 포스트 말론 공연이 열리는 9월 27일은 추석 목전이기 때문에 나는 별 수 없이 9월 28일 밤비행기를 타고 하네다 -> 인천에 들어오는 괴랄한 스케쥴(A.K.A. 도깨비 여행)의 비행기를 예매하게 됨. 그렇게 예매를 한 건 좋았다이거야. 근데.. 근데.. 비행기가 새벽 2시 10분에 출발을 하는데다가 지연도 잦은 피치못할 때에나 타야하는 피치 항공을 타는데 PP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가 하네다 공항에는 전무하다고오오오오?!?!?!?!?! 나는 슬픔과 분노를 금치 못했다.
무제한 무실적 막강 PP카드를 위해 삽질 오브 삽질을 했던 부산은행 렉스카드 발급 원정기가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링크를 클릭해주십시여..
2023년 8월 2일
영화를 보기 위해서 좌석에서 대기하던 중 컴컴한 하네다 공항 구석떼기에서 홀로 쭈그리고 앉아 언제 새벽 2시 10분이 오나 닭모가지를 비틀어야만 오는 것인가 ㅇㅈㄹ을 하면서 찌그러져 있을 미래의 내 모습을 떠올리며 슬픔에 차올라 하소연하듯 PP카드 웹사이트로 찾아가 Complaint란에 메시지를 적어서 전송했다.
나하아아는 교효오오양있는 PP카드의 멤버니깐~^^ 최대한~~~ 정중하게 썼잔아...!!(하지만 렉스카드 발급기를 보면 내가 얼마나 상대의 경계를 사는 꼴을 하고 사는지 간접적이나마 알 수 있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흠... 언제쯤 답신을 줄까? 답신을 주긴 주는 걸까? 여기 본사가 영국이라며? 유럽인들 느리자나.... 팔꿈치로 걸어오는 수준이자나.... 저어기 서초쪽에 티스푼으로 판다는 소문이 있는 그 도로 공사하는 곳보다도더 느리자나..
그런데 말입니다...?(1)
2023년 8월 3일
스페인/포르투갈 여행의 후유증으로 시차 적응을 여전히 못한 채 교양있게 기상한 후, 오후 3시라는 걸 확인한후 시차가 완전히 개차반이 된 스스로에게 육성으로 쌍욕을 퍼부으며 핸드폰을 쳐다본 내게 도착한 이메일 한통.
이미지가 잘 보일지 모르겠는데 굉장히 형식적인 답변이 도착했다. 포인트는 "우리는 전 세계에 수많은 라운지를 보유하고 있으나, 현재 하네다 공항에 라운지가 없다."라는 부분. 나는 이 이메일을 받고 흥 -..- 너무해라고 또 내뱉고는 하네다 공항 구석떼기 한켠에서 불편하게 머리를 쥐뜯잡뜯하고 있을 나의 모습을 상상하고 있었듬.
그런데 말입니다......?(2)
2023년 8월 5일 오전 2시
반밖에 없는 머리를 더 뜯어서 1/4밖에 남지 않은 나의 모습을 상상하며 PP카드 어플을 들어갔거든? 인천공항이야 뭐 선택지가 많으니까 마티나 간 다음에 스카이허브라운지 갈까~ ^ㅁ^ 이러다가 뭔가에 홀리듯 하네다 공항을 검색해봤는데...
호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엑????????????????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라운지가 있잖아??????????????????????????????????? 읭??????????????????????? 엥???????????????? 갑자기요???? 그것도 TIAT LOUNGE자나????????? 앉을 공간만 제공하는 수준이라는 슈레기같은 SKY LOUNGE 이런 거 아니고????? 나는 내 눈을 믿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뭘 했다?
확인사살을 하기 위해서 하네다 공항 홈페이지로 달려갔다!
뚜와이씨?!?!?!?!?!?!?!?!?!?!?!?!?!? 진짜 있다아아아아아아아??!?!?!?!?!?!?!?!?!?!?!?!?! 이게 무슨?!?!?!?!?!?
나는 거짓말을 하는 것이 아니다. 분명 며칠 전만해도 저거 없었따고!!!! 근데 갑자기 생겼다고오오오!! 못 믿겠으면 하단의 링크를 타고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라규!!!
여러분!!!!!! 2023년 8월 5일(추정치)부터 하네다 공항 3터미널에 PP카드로 들어갈 수 있는 라운지가 생겼어요오오오오오오~~~~~!!!!!!!!!!!!!!!!!!!!!!!!!!!!!!!!!!!!!
경사났네 경사났어!!!!!! 새벽 2시 10분까지 대가리 쥐뜯잡뜯 안 해도 된다고오오오오오와아아아앜앜앜앜ㅇㅋ앜ㅇㅋ앜앜아껄껄꺾럮럮럮ㄹ으하핳ㅎ아앙항하!!!!!!!!!!!!!!!!!!! 피치못한 항공이 지연되든 말든 존나노상관이라고 응핳ㅇ항항항하!!!!!
설마 설마 싶다. 설마 내가 메시지 한번 썼다고 이렇게 바로 계약을 진행하진 않았겠지.....?? 그런 건 아닐 거잖아. 이런 계약 그렇게 뚝딱 이뤄지는 거야?? 근데 분명 8월 3일 답신에서 하네다 공항 라운지 없다고 했는데 8월 5일에 생겼잖아....... 이틀 만에 이렇게요? 내가 시간과 정신의 방에 갇혀서 지금이 2030년인 건 아니잖하!!! 흠... 내가 요청했다고 해준 건 아닐테고, 아마 원래부터 8월 5일쯤에 계약이 발효되려고 했는데 내가 존나 타이밍 좋게 8월 2일에 메일을 쓴 거겠지? 🤔🤔🤔🤔🤔
어쨌든 하네다 공항에서 PP카드로 TIAT LOUNGE를 이용하실 분들은 반드시
(본 라운지와 PP카드와의 계약이 끝나는 날까지)
X를 눌러 요잉크에게 경의를 표하십시오.
ㅉㅉ... 날씨가 너무 더워서 더위를 쳐묵쳐묵한득.
아무튼 존나 기뻐서 댄쓰를 추고 있자나!! 시차 적응따위 개나줘라 크큭...
그렇게 오전 4시에 포스트를 올리게 되오................ 언제 자냐 시붏헑
'여행영역'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르투 맛집] 가볍게 즐기는 프란세지냐 식당 2곳 후기! Francesinhas Al Forno da Baixa / Casa Vila Ver (1) | 2023.08.12 |
---|---|
[포르투갈 파두] 포르투/리스본 파두 공연 2곳 후기 (1) | 2023.08.09 |
[리스본/포르투 헬스장] 포르투갈 내 전 지점 한달권이 가능한 체인점 Fitness Hut(일일권도 가능!) (0) | 2023.08.03 |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3대 에그타르트를 제외한 다른 에그타르트 맛집 후기 모음! (1) | 2023.08.02 |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포르투갈 3대 에그타르트(나타) 맛집 후기를 한 곳에! (0) | 2023.0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