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 2

[우레시노 맛집] 온천두부와 아이스크림을 한번에! Hirakawaya Tofu & Cafe

짧게 머문 우레시노 여행에는 포스팅할 감이 크게 있진 않다. 처음 여행하는 것도 아니고 여기도 벌써 4번째인가? 그렇기 때문에ㅋ 코로나 이전인 2017년에 갔었고, 장장 7년만에 온 우레시노는 많은 것이 바뀌어 있었지. 그 중 하나가 새로운 온천두부 맛집! 우레시노의 온천두부 터줏대감은 역시나 소안요코초인데... 이야.. 여기 한번 먹어보니까 소안요코초 위협받겠는걸? 하고 생각이 든 맛집으로, 꼭 포스팅해야겠다고 다짐했었다. 소안요코초만큼 극강의 위치를 자랑하는 건 아니지만, 우레시노 버스터미널에서 도보 약 6분 정도 걸리는 곳이기 때문에 위치도 나쁘지 않다. ★중요 정보★ 구글맵에서는 영업시간이 오전 9시부터로 되어있지만 그건 두부 판매점이 여는 시간이며, 식사는 오전 10시부터 가능! 가게 앞에도 메..

여행영역 2024.04.13

[우레시노 숙소] 대욕장이 있고 저렴한 코토부키야

아~아~~ 정말 오랜만에 여행 포스트를 써본다. 사실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리 없다고, 그 동안 여행을 안 간 건 아니다. 그동안 도쿄도 다녀오고, 오사카도 다녀오고 그랬는데.. 아! 그러고보니 오사카에서 TTP 발급받은 얘기는 썼구나. 아무튼, 그 동안 포스팅을 소홀히 한 것은 다 티스토리가 중간에 광고 수익을 지들이 가로채가는 병신력을 발휘해서인 것도 있듬^^ㅋㅋㅋㅋㅋ 근데 한 한 달 전부턴가? 다시 정신을 차린 건지 뭔지 다시 원래대로 돌아온 것 같더라고? 흠.. 요새는 일도 좀 줄었겠다 그래서 다시 한 번 힘을 내서 작성해볼까 한다...ㅋㅋ 그 포문을 여는 포스팅은 바로 우레시노!!!!!!!!! 우레시노여~~ 이번이 4번째인듯? 3번은 나 혼자 오고, 1번은 부모님을 모시고 오고... 보니..

여행영역 2024.04.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