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잡

[2017 블랙프라이데이] Bose SoundTrue Ultra 직구 후기

요잉크 2017. 11. 28. 15:28
반응형

(가격 대비) 항상 쉽게 망가져버리는 보스 이어폰...ㅠㅜ

하지만 베이스 음을 살려주는 이 놈의 호갱이 된 지도 어언 5개째네요.


항상 면세점에서 이어폰을 사왔건만, 이번에는 제가 가는 면세점에서 재입고 알림으로 절 희망 고문하길 어언 6달...

템퍼 베개를 기점으로 직구에 눈에 뜬 저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아마존을 둘러보기로 합니다.


이 때는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은 아니었고, 일주일 전이었는데 아마존에서 많은 품목을 할인하고 있더라고요.

그러다 눈에 띈 이 것..

미국 아마존 배송 제품 Bose SoundTrue Ultra Android 제품 1개에 79달러!!!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정가가 17만원 정도 줘야하는 걸로 알고 있으며, 면세점에서 ㅈㄴ 적립금을 먹여도 12만원일텐데

79달러면?! 한화 8만 6천원 정도?

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


당장 2개 구입.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었기에 2개를 구입해도 158달러가 됐고요?ㅋㅋㅋㅋㅋㅋ

배대지 배송료 11.78달러고, 미국 제품은 200달러까지 관세가 없으므로 1개당 84.89달러 약 92,000원 정도에 잘 구매했습니다.


11월 18일에 주문했고, 배대지에는 21일에 도착했으며, 11월 28일 오늘!! 한국에 배송되었네요.

인증 사진 나갑니다~










작은 책 같은 케이스가 귀엽습니다.

음질은 뭐.. 명불허전 BOSE bbbbbbbbbbb 저음이 울리는 그 느낌.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사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가 실망스러웠던 건 제가 사고 싶었던 품목은 별로 없었고 할인율이 좋은 품목도 별로 없었는데,

이거나마 건질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한한 건 오히려 블랙프라이데이 당일때는 99달러? 정도가 되더라는 희한한 일이 생기더군요(아마존 배송 제품이 다 소진되서 그럴 수도요)


아무튼 여러분. 수입품은 직구가 최곱니다. 급한 게 아니면 세일 때를 잘 노려서 사시길 바랍니다!